기업이 상표전략을 수립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4가지 선택대안을 가진다. 다음 ( ) 안에 들어갈 가장 알맞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기업이 상표전략을 수립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4가지 선택대안을 가진다. 다음 ( ) 안에 들어갈 가장 알맞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이 상표전략을 수립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4가지 선택대안을 가진다. 다음 ( ) 안에 들어갈 가장 알맞은 것은?


1889083478_takW5und_5654d4093a4a6f1fdf38bb4dc0d675d54c47b011.gif

A - 계열확장, B - 상표확장, C - 복수상표

A - 복수상표, B - 계열확장, C - 상표확장

A - 상표확장, B - 복수상표, C - 계열확장

A - 계열확장, B - 복수상표, C - 상표확장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