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형 고객의 행동경향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안정형 고객의 행동경향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안정형 고객의 행동경향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대체적으로 인내심이 강하다.

자신의 의견을 말하기 보다는 듣고자 한다.

상품 구매 결정이 신속히 이루어진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바로 나오지 않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