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텔레마케터의 자세로서 올바르지 못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인바운드 텔레마케터의 자세로서 올바르지 못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인바운드 텔레마케터의 자세로서 올바르지 못한 것은?

텔레마케터는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울여 대화의 내용과 핵심을 간파해야 한다.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것이 아니므로 밝고 부드러운 표정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상담예절을 지키면서 고객의 말을 들으면 공감대도 높고 화제의 집중력도 높아진다.

편안한 말하기 속도를 유지하면서 표준발음을 구사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