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화법 중 가장 적절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화법 중 가장 적절한 것은?
카드 결재가 가장 빠릅니디만 내키지 않으시면 온라인으로 송금을 해주시거나 직접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전화주문 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카드결재를 하셔야 빨리 상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카드결재를 하십시요.
요즈음은 거의 모든 고객들이 전화로 신용카드번호를 불러주십니다. 문제없습니다.
그러면 좀 더 생각해 보시고 다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