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설명은 무엇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기출넷
함께 성장하는 기출넷, 당신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기출넷
0
스터디 모임
운전기능사
조리기능사
미용사
이용사
제과/제빵기능사
전기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산림기능사
통합 과목
온라인 모의시험
오답 노트
학습하기
학원찾기
스터디 모임
운전기능사
조리기능사
미용사
이용사
제과/제빵기능사
전기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산림기능사
통합 과목
온라인 모의시험
오답 노트
학습하기
학원찾기
메인
스터디 모임
온라인 모의시험
오답 노트
학습하기
학원찾기
0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설명은 무엇인가?
문제풀이 모드
0
03.22 11:22
정답률 : -
다음 설명은 무엇인가?
표본프레임
임의표본
확률표본
통제집단
채점하기
시장조사
,
2004년08월08일
0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이용안내
과목
시행일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판매관리
시장조사
텔레마케팅관리
고객응대
2002년12월08일
2003년03월16일
2003년08월10일
2004년03월07일
2004년08월08일
2005년03월06일
2005년03월20일
2005년08월07일
2006년03월05일
2006년08월06일
2007년03월04일
2007년08월05일
2008년03월02일
2009년03월01일
2009년05월10일
2009년07월26일
2010년03월07일
2010년05월09일
2010년08월13일
2011년03월20일
2011년06월12일
2011년08월21일
2012년03월04일
2012년05월20일
2012년08월26일
2013년03월10일
2013년06월02일
2013년08월18일
2014년03월02일
2014년05월25일
2014년08월17일
2015년03월08일
2017년03월05일
2017년08월26일
2019년03월03일
2019년04월27일
번호
문제
정답률(%)
359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활용 분야는?
정답률 : -
-
3590
텔레마케터가 고객응대에서 가급적 사용하지 않아야 하는 말은?
정답률 : -
-
3589
인바운드 상담 절차를 옳게 나열한 것은?
정답률 : -
-
3588
고객의 전자우편(E-Mail) 문의에 대한 답변시 지켜야 할 일반적인 Rule이 아닌 것은?
정답률 : -
-
3587
MOT(고객접점 : Moments of truth)와 관계 없는 내용은?
정답률 : -
-
3586
성공적인 텔레마케팅 활동이 되기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할 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정답률 : -
-
3585
불만고객 응대시 가장 바람직한 태도는?
정답률 : -
-
3584
고객 응대와 가장 관련이 있는 용어는?
정답률 : -
-
3583
불평불만 고객의 심리로 올바르지 않은 것은?
정답률 : -
-
3582
상담시 상품 혜택을 설명할 때 고려해야할 요소와 거리가 먼 것은?
정답률 : -
-
3581
호감가는 전화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가장 옳은 것은?
정답률 : -
-
3580
대인커뮤니케이션의 구성 요소로 맞지 않는 것은?
정답률 : -
-
3579
공감대 형성을 위한 화법에 관한 설명으로 거리가 먼 것은?
정답률 : -
-
3578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법으로 부적절한 것은?
정답률 : -
-
3577
다음 중 고객의 숨겨진 느낌과 의도를 바르게 이해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응대가 아닌 것은?
정답률 : -
-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검색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