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고객상담은 신속한 고객응대를 위해 다양한 기술을 많이 활용하게 된다. 인바운드 고객상담을 위해 많이 사용되는 컴퓨터통신 통합기술(CTI 기술)이 현재 제공하는 기능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신속한 고객응대를 위해 다양한 기술을 많이 활용하게 된다. 인바운드 고객상담을 위해 많이 사용되는 컴퓨터통…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신속한 고객응대를 위해 다양한 기술을 많이 활용하게 된다. 인바운드 고객상담을 위해 많이 사용되는 컴퓨터통신 통합기술(CTI 기술)이 현재 제공하는 기능이 아닌 것은?

전화 건 사람의 전화번호 인식

컴퓨터를 통한 전화 걸기

고객에 대한 정보를 불러 와서 스크린에 보여주기

고객의 성향에 대한 분석 기능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