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의사를 전달하는 방법이다. 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의사를 전달하는 방법이다. 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의사를 전달하는 방법이다. 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어려운 것을 쉽게 전하는 방법 - 예시나 표현을 궁리해서 고객을 이해시키고자 한다.

어려운 것을 어렵게 전하는 방법 - 우선 전하고자 하는 내용의 본질을 파악하고 이를 길고 자세히 설명한다.

쉬운 것을 어렵게 전하는 방법 - 이야기가 길어지는 경향이 있고, 고객이 듣기 싫어한다.

쉬운 것을 쉽게 전하는 방법 -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간략하게 있는 그대로 설명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