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매니저가 갖추어야 할 능력에 대한 설명과 관계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 매니저가 갖추어야 할 능력에 대한 설명과 관계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 매니저가 갖추어야 할 능력에 대한 설명과 관계가 먼 것은?

고객니즈의 간파는 고객에 대한 상황파악의 출발점이다.

인바운드 고객상황대응능력 제고

고객의 심리전술

고객 재발견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