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컴플레인의 긍정적인 측면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컴플레인의 긍정적인 측면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컴플레인의 긍정적인 측면이 아닌 것은?

자사 상품(서비스)을 평가하는 유용한 자료

상담원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유용한 자료

고객으로부터 중요한 정보의 수집

신속한 컴플레인처리는 회사의 이미지 상승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