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방법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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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관리사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방법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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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방법으로 틀린 것은?

전화벨이 3번 울리기 전에 받아야 하고 인사말, 소속, 성명을 정확히 밝힌다.

고객의 불만사항을 적극적으로 경청한 후 진심으로 사과하고 불만에 대한 고객입장을 공감해야 한다.

끝내기 언어를 잘 활용하여야 하며 고객이 끊는 것을 확인하고 2~3초 후에 수화기를 내려 놓는다.

고객의 요구를 가능한 빨리 파악하여 고객이 요구를 다 말하기 전에 신속히 처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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