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서비스를 수행하면서 고객의 청약철회가 발생한 경우 취해야 할 행동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서비스를 수행하면서 고객의 청약철회가 발생한 경우 취해야 할 행동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서비스를 수행하면서 고객의 청약철회가 발생한 경우 취해야 할 행동으로 틀린 것은?

사업자는 계약상 특별한 고지가 없는 이상, 청약철회기간 동안 소비자의 청약철회에 관한 권리를 보장해야 한다.

청약철회와 관련한 입증의 책임은 소비자에게 있다.

사업자의 환불은 소비자가 사용한 대금지불수단 또는 소비자가 동의하는 기타 지불수단을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소비자가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그 반송비용은 사업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