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격의 특성에 따른 응대법 중 올바르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성격의 특성에 따른 응대법 중 올바르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성격의 특성에 따른 응대법 중 올바르지 않은 것은?

급한 성격은 신속하게 행동하고 설명도 핵심만 강조한다.

결단성이 없는 성격은 기회를 잡아 빨리 요점만 설명한다.

내성적인 성격은 조용하게 응대하고 상대의 의견을 충분히 들어준다.

흥분을 잘하는 성격은 부드러운 분위기를 유지하며 강압하지 않는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