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명하는 방법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명하는 방법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명하는 방법으로 틀린 것은?

고객의 상황을 파악해가면서 정확하게 핵심을 전달한다.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 내용을 간략하게 말한다.

구체적으로 정확한 수치나 관련 사례를 들어가며 설명한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성을 전문용어를 사용하여 설명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