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

상담원들에게 상품에 대한 사전지식을 철저히 준비하도록 한다.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갖추도록 한다.

상담원은 고객의 반론에 대한 자연스러운 대응력을 갖추도록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