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상담과정에서 재진술의 목적 또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과의 상담과정에서 재진술의 목적 또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과의 상담과정에서 재진술의 목적 또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고객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신뢰감을 줄 수 있다.

재진술을 통해 고객의 문제 또는 욕구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재진술 과정을 통해 텔레마케터가 잘못 이해했던 부분을 발견할 수 있다.

텔레마케터가 재진술함으로써 고객은 더 이상 자신의 문제나 욕구를 설명할 필요가 없게 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