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아웃바운드에서는 고객 리스트가 반응률을 결정하며 기본적으로 고객주도형이다.

아웃바운드는 무차별적 전화 세일즈와는 달리 전화 걸기 위한 사전준비가 필요하다.

고정고객관리는 신규고객 획득에 비해 시간과 비용면에서 경제적이고 효과도 크다.

아웃바운드가 인바운드보다 상대적으로 고도의 기술을 요하며 마케팅 전략, 통합기법 등의 노하우, 상담원의 역량 등에 큰 영향을 받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