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통신장비를 활용한 비대면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이다.

언어적인 메시지와 비언어적인 메시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응대의 결과와 반응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고객과 텔레마케터 간에 제품구매 또는 서비스거래 등의 커뮤니케이션 행위가 일어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