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사과를 해야 할 때 취할 자세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사과를 해야 할 때 취할 자세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사과를 해야 할 때 취할 자세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고객의 기분을 인정하고, 책임을 공유할 것임을 표현한다.

고객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보여주고,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를 물어본다.

고객에게 사과하고 끝낸다.

진지하게 사과를 한 후 계속해서 고객과 거래할 기회를 달라고 요청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