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내의 팀 업무성과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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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내의 팀 업무성과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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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내의 팀 업무성과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성과관리는 지속적인 과정으로서 1년에 1회씩 등급을 판정하는 연례행사가 아니다.

업무성과관리는 팀이 고객을 만족시키는 능력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팀은 주요 목표달성 상황을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토의, 평가하며 의견을 수렴하여야 한다.

팀 목표를 설정하면 1년은 목표의 변경 없이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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