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 성과분석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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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 성과분석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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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 성과분석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텔레마케터 개인의 일일 업무일지를 통하여 개인성과 분석을 한다.

고객명단 정리 및 일반적인 업무처리 시간은 개인성과의 총 소요 시간에서 제외한다.

텔레마케터의 처리능력은 시간단위별로 평가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업종이나 조직의 이익구조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텔레마케터에게 부과하는 목표는 손익분기점에서 최소 15% 이상을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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