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시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상담시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상담시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공통적인 화제로 자연스럽게 대화한다.

인사는 격식에 따라서 위엄 있게 한다.

고객을 진심으로 칭찬한다.

고객의 신분에 맞는 존칭어를 구사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