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고객이 가져다주는 이점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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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고객이 가져다주는 이점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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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고객이 가져다주는 이점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고객관리 유지비용이 절감된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의 누계이익 기여도가 높아지고 불평, 불만, A/S 건수가 줄어든다.

추천성이 높아 고객창출이 용이해진다. 고객확보의 매력은 기존고객이 자사에 제품 및 서비스를 다른 잠재 고객에게 추천함으로써 새로운 로열티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정인의 이름이나 직위 등 입수된 정보를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며, 접촉하는 개개인에 따라 각기 다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하여 애용해 주는 로열티 고객의 사전기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끊임없이 이를 상회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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