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대화시 효과적인 언어표현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과의 대화시 효과적인 언어표현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과의 대화시 효과적인 언어표현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명령형보다는 의뢰형으로 표현해야 한다.

전문용어보다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표현해야 한다.

텔레마케터 중심의 언어보다는 고객중심의 언어로 표현해야 한다.

평상시 언어로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