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콜센터와 웹 콜센터의 차이점을 올바르게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기존의 콜센터와 웹 콜센터의 차이점을 올바르게 설명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존의 콜센터와 웹 콜센터의 차이점을 올바르게 설명한 것은?

기존의 콜센터는 PSTN(공중망)을 통하여 고객과 접촉하나 웹 콜센터는 IP를 통하여 고객과 접촉한다.

기존 콜센터에 비해 웹 콜센터는 고객 불만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웹 콜센터는 기존 콜센터에 비해 비용측면에서 매우 효율적이다.

기존의 콜센터는 웹 콜센터에 비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