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친근감을 형성하기 위한 분위기 조성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과 친근감을 형성하기 위한 분위기 조성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과 친근감을 형성하기 위한 분위기 조성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고객의 감정을 잘 수용하여 공감을 표하고 우호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본론부터 언급한 후 친근감을 준다.

처음 대할 때에는 긴장된 분위기부터 완화시킨다.

상호이익이 될 주제를 찾아 대화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