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고객과 상담할 때 가장 적합한 상담기술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고객과 상담할 때 가장 적합한 상담기술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고객과 상담할 때 가장 적합한 상담기술은?

표현을 간략하게 하므로 정보를 이끌어 내기 위해 개방형 질문을 사용한다.

개인정보를 주지 않으려고 하므로 사무적인 대화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상담시 말의 속도와 흥분 정도를 고객과 맞추어야 한다.

힘 있는 어조를 보이므로 방어적으로 반응하는 것은 좋지 않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