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자를 변경할 때 발생하는 전환비용에 관한 설명으로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자를 변경할 때 발생하는 전환비용에 관한 설명으로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자를 변경할 때 발생하는 전환비용에 관한 설명으로틀린 것은?

탐색비용 - 병원의 초진료와 같이 서비스 개시를 위해 들여야 하는 비용

학습비용 -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는 데 드는 비용

감정비용 - 공급자와의 장기적 관계가 끊어질 때 경험하는 감정적인 혼란

인지적 비용 - 공급자를 바꿀 것인지의 여부를 생각하는 것과 관련된 비용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