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고객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고객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고객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창조한다.

고객을 몇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집단화된 구매제안만을 할 수 있다.

반응을 측정하고 결과를 예측할 수 있게 한다.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독창적인 구매제안을 하게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