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활동이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상담과 조언을 하는 활동이다.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또는 협상을 전개할 상황이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는다.

고객응대를 위해서는 대화예절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