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에서 고객에게 메시지 전달 실패를 줄이기 위한 방법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전화상에서 고객에게 메시지 전달 실패를 줄이기 위한 방법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전화상에서 고객에게 메시지 전달 실패를 줄이기 위한 방법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단어를 분명하고 명확하게 사용해야 한다.

대화가 진행되는 동안 목소리 크기는 적절하게 조절해야 한다.

상대방의 얼굴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얼굴 표정을 조절할 필요는 없다.

전문용어, 속어, 은어, 비어, 구어체는 피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