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주도형의 마케팅유형이다.

고객접촉률과 고객반응률을 중시한다.

대상고객의 명단이나 데이터가 있어야 한다.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능동적, 공격적, 성과지향적인 마케팅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