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Q ISO 9001:2009(품질경영시스템-요구사항)에서 규정하고 있는 경영대리인의 역할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품질경영기사
품질경영기사

KS Q ISO 9001:2009(품질경영시스템-요구사항)에서 규정하고 있는 경영대리인의 역할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KS Q ISO 9001:2009(품질경영시스템-요구사항)에서 규정하고 있는 경영대리인의 역할이 아닌 것은?

품질경영시스템의 실행 및 유지

품질경영시스템의 개선의 필요성에 대한보고

조직 전체에 걸쳐서 고객요구사항에 대한 인식 증진을 보장

부적합 또는 부적합품이 고객에 전달되지 않음을 보장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