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판매할 때 고객을 대하는 올바른 태도로서 적절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보석감정사
보석감정사

제품을 판매할 때 고객을 대하는 올바른 태도로서 적절하지 않는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제품을 판매할 때 고객을 대하는 올바른 태도로서 적절하지 않는 것은?

고객의 기호와 경향을 파악한다.

여러 제품을 권하지 않는다.

구입하지 않아도 정중히 인사한다.

설명을 많이 하여 주도권을 확보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