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계획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영업기별 전략에서 실매기의 전략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영업계획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영업기별 전략에서 실매기의 전략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영업계획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영업기별 전략에서 실매기의 전략이 아닌 것은?

중심 품종의 컬러별, 사이즈별 물량비축 및 소화

중심 존의 상품 다양성 확대

적정가격 중심으로 가격 제안

볼륨 전개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