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의 핵심으로 소비자가 한 브랜드에 대해서 갖는 애착심의 정도는?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브랜드 가치의 핵심으로 소비자가 한 브랜드에 대해서 갖는 애착심의 정도는?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브랜드 가치의 핵심으로 소비자가 한 브랜드에 대해서 갖는 애착심의 정도는?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브랜드 작명(brand naming)

브랜드 로열티(brand loyalty)

복수 브랜드(multi brand)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