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머천다이징 수행시 경쟁점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리테일머천다이징 수행시 경쟁점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리테일머천다이징 수행시 경쟁점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경쟁점 설정의 포인트로는 타깃, 취급 아이템, 캐릭터, 가격선, 서비스 방법 등이다.

경쟁점 조사내용은 마케팅 전략, 판매력, 조직력 등이며 라이프스타일별 분석은 불필요하다.

경쟁점 상권 내의 소비자가 상품구매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자기 점포 이외의 점포를 말한다.

경쟁점 조사는 자사의 스토어 포지셔닝 전략 확인이 전제조건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