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세분화 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시장세분화 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세분화 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각 집단 사이에 마케팅 활동에 대한 탄력성의 차이가 없을 때 타당성 있는 기준이 될 수 있다.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접근이 불가능한 시장은 시장으로서의 가치가 없다.

측정이 불가능한 소비자 집단은 세분화 기준이 될 수 없다.

쉽게 변하고 일관성이 없는 소비자 특성은 세분화의 기준이 될 수 없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