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한 출판아이디어에 따른 시장 점유 가능성을 파악하기 위해 선행되어야 할 설문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출판기능사
전자출판기능사

특정한 출판아이디어에 따른 시장 점유 가능성을 파악하기 위해 선행되어야 할 설문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특정한 출판아이디어에 따른 시장 점유 가능성을 파악하기 위해 선행되어야 할 설문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어떤 독자를 대상으로 할 것인가?

독자는 어떤 이유에서 그 책을 구입할 것인가?

또 다른 유형의 경쟁서적이나 유사한 출판물이 있는가?

제판, 인쇄할 업체는 결정되었는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