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의사결정의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구매의사결정의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구매의사결정의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은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대안의 평가, 구매결정, 구매 그리고 구매 후 행동의 6단계로 구성 된다.

구매결정에 필요한 정보는 우선 내적으로 탐색한 후 부족하다고 판단되면 외적으로 추가 탐색한다.

특정상품 구매는 다른 요인에 의해서도 형양을 받지만 점포의 특징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소비자는 구매 후 다른 행동을 옮길 수 있지만 인지부조화를 느낄 수가 없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