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기출문제가 도움이 돼여ㅠㅠ 전 암기보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고 오답노트도 했는데 정말 도움 많이 됩니당 모두 다 합격하세여!!!
272명이 봤어요
댓글 2
일타쌤첫 댓글
2026.05.13 08:53
제과와 제빵 두 종목 모두 원패스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소중한 합격 수기 감사합니다.
기출문제 학습과 오답노트 기능을 병행하며 꼼꼼히 공부하신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져 기쁩니다.
이제 실기 시험도 잘 준비하셔서 최종 합격까지 기분 좋게 마무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2
기출문제 학습과 오답노트 기능을 병행하며 꼼꼼히 공부하신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져 기쁩니다.
이제 실기 시험도 잘 준비하셔서 최종 합격까지 기분 좋게 마무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