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빈맘 2026.04.10 14:16 오늘 시험 치고 왔어요 제과는 원패스 했는데 제빵은 두 번 째 입니다 ㅜ 오늘 제빵 시험 치고 왔어요 ~ 합격했어요 시험 치기 직전까지 오답노트 학습하기가 도움 많이 됐습니다 다들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세용!! 462명이 봤어요 공감해요1
댓글 4
시험 직전까지 오답노트와 학습하기를 활용하신 게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기출넷은 실제 시험 흐름에 맞춰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계속 개선하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신 만큼 정말 멋지세요. 주변에 준비하시는 분들께도 기출넷 꼭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