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

제과/제빵기능사

제과제빵

 제가 다음주 월요일에 시험을 보려가는데 합격가능할수있나요?

다음주 제과제빵 보는데 어떻게 ㄱ

공부하는게 좋을까요?알려줘

533명이 봤어요

댓글 1

루모라 첫 댓글
2026.03.11 00:06
제과 제빵 기출문제 풀어 보고 틀린거 오답 노트 하고 외워 보세요 모의고사 풀어보고 반복 하세요 외울때까지 그러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