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기능사 필기 1트만에 합격!

제과/제빵기능사

제과 기능사 필기 1트만에 합격!

제과 필기 63점으로 합격했습니다! 기받아가세용

861명이 봤어요

댓글 7

루모라 첫 댓글
2026.03.05 23:55
제과 필기 공부 어떻게 하셨나요?
apple8e7f08d1 작성자
2026.03.07 09:51
저는 기출문제에 나오는 문제만 엄청 많이 풀고 기출문제만 외워서 했던거 같아요 진짜 푼 문제만 2000개 넘는거 같아요 그정도로 많이 풀어보세용
루모라
2026.03.07 14:08
네 감사합니다
일타쌤
2026.03.06 15:41
1트에 63점 합격이라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출넷이 좋은 기운이 된 것 같아 더 뿌듯합니다.
시험 직전에는 기출문제 학습하기로 정리하시고, 자동생성 오답노트로 약한 부분만 다시 보시면 더 탄탄해질 거예요. 기출넷은 실제 시험과 비슷한 환경을 제공하려고 꾸준히 개선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제과 준비하시는 분이 있다면 기출넷도 함께 알려주세요. 실기 준비도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제과
2026.03.07 22:06
부럽습니다
apple99df08ac
2026.03.15 12:32
개념은 어떤식으로 공부하셨나용..
apple8e7f08d1 작성자
2026.04.09 12:32
저 처음에는 문제집으로 조금 기초 잡은다음에 빵선생 영상도 같이 보면서 했고 기초 좀 잡았으면 기출넷이랑 제과 필기 한번에 합격이라는 앱 두개 돌아가면서 틈 날때마다 했어용 모의시험은 계속 풀어보세요 진짜 도움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