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apple9a5408f8 2026.02.10 00:22 제과제빵 필기 합격 가능할까요.. 기출넷 모의시험 계속 돌리면 둘 다 80후반에서 90후반까지 점수가 나오는데 계속 문제 더 풀어보고 오답노트도 풀어보면 합격 가능할까요?ㅠㅠ 710명이 봤어요 공감해요2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