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apple974f08ca 2025.10.29 19:53 제빵 질문이요 5번 넘게 보는 거 같은데 늘 56, 58점 이렇게 나와서 힘드네요,,, 나뭇잎 모양 초콜렛 이름이 뭘까요? 볼때마다 2번은 꼭 나오는 거 같은데ㅜㅜ 어딜 찾아도 안 나와서요 그리고 공부 팁 좀 알려주세요 ㅠㅠ 여기서 기출 풀면 늘 70점인데 시험만 보면 저러네요 904명이 봤어요 공감해요0
댓글 0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