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꼬꼬제과 2025.09.10 10:13 제과,제빵 필기 4번째시도 4번째 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당ㅠㅠ 공부할때 2011년도 문제들을 최소70점이상 맞춰야 실제시험에서 60점 겨우넘기네요. 평균80점대 됬을때 재도전후 합격했어요. 그냥 외워요 싹다 1,383명이 봤어요 공감해요0
댓글 4
2011년부터 꾸준히 문제 풀며 공부하신 노력, 정말 대단하세요. 실제 시험에서 60점을 넘기기 위해 80점대까지 끌어올리셨다는 말씀이 큰 팁이 되네요.
기출넷에서는 ‘기출문제 학습하기’와 ‘자동생성 오답노트’ 기능으로 복습과 암기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돼 있어요. 다음 준비하시는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합격 축하드리고, 주변에도 기출넷 꼭 알려주세요!
외워지지않아요ㅋ 그게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