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합격하신 분들 비법 좀요..ㅠㅠ

제과/제빵기능사

제빵합격하신 분들 비법 좀요..ㅠㅠ

내일 시험 치러 가는데 너무 떨려요.. 첫시도라 너무 무서운데 공부는 제대로 못했는데 꼭 나오는 문제나 계산하는 문제 식 알려주실분.ㅠㅠ

1,342명이 봤어요

댓글 1

applea26f092d 첫 댓글
2026.01.04 19:35
진짜로ㅠㅠ 이제 붙고 싶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