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지니잉 2025.08.14 11:42 담주 월요일 시험인데 마무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출문제 ,모의고사 위주로 많이 나오나요?? 새로운문제가 더 많이나오나요?? 마무리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1,098명이 봤어요 공감해요0
댓글 2
저는 아직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해라" 라고 말씀을 드리는데
쉽지 않네요 그래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