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apple853f0840 2025.07.25 03:29 님들아 저 60점대 뜨는데 ㄱㅊ나여ㅠ 28일에 시험인데 가끔가다 70나오고 60점대 나와요 자뀨 ㅠㅠㅜㅜㅜㅠ ㄱㅊ나여.,4;.,,,. 저번에 제과 55점인가로 떨어졌어요 이번에 제과랑 제빵 둘 다 보는데 한개는 붙을 수 있을까여.,,.. 1,701명이 봤어요 공감해요4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