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아 저 60점대 뜨는데 ㄱㅊ나여ㅠ

제과/제빵기능사

님들아 저 60점대 뜨는데 ㄱㅊ나여ㅠ

28일에 시험인데 가끔가다 70나오고 60점대 나와요 자뀨 ㅠㅠㅜㅜㅜㅠ ㄱㅊ나여.,4;.,,,.

저번에 제과 55점인가로 떨어졌어요

이번에 제과랑 제빵 둘 다 보는데 한개는 붙을 수 있을까여.,,..

1,701명이 봤어요

댓글 5

apple853f0840 작성자 첫 댓글
2025.07.25 03:30
저번 시헌 땐 여기서 했던게 거의 안 나왔어여.,.
silverbin
2025.07.28 02:01
잘 보셨어용????
궈누에요
2025.07.28 09:36
70점나오면 붙음 난 74점나왔었는데 붙엇음
이지용2
2025.07.28 15:43
평균 70점이상 나와야합니다
장현서
2025.08.16 07:35
잘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