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공부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공부

기출넷, 에듀윌 문제집(2025)에 있는 문제들 풀고 외우기만 필기 합격할 수 있나요? 이론 공부도 해야 하나요? 참고로 기출넷에서 40점대 문제집에서는 3N개만 맞고있어요

1,093명이 봤어요

댓글 2

apple955608cf 첫 댓글
2025.07.22 23:40
다음주에 필기 시험 치러 가는데
응원 해주세요
applea85809a2
2025.07.24 23:10
화이팅 하세요!! 저는 내일 시험 치러 가요